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편의점 신메뉴 "불타는 고추참뽕"

편의점 신메뉴 불타는 고추짬뽕이에요.

(귀여운 양이가 고추에 앉아 있는데 너무 귀엽죠?)

집 주변에 보면 정말 편의점 없으면 어떻게 살까 싶어요.

 이마트와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를 제외하고는

간단한 식사부터 간식까지 편의점을 많이 찾는 거 같아요.

컵라면 용기가 이전에 뜨거운 물을 넣으면

스티로폼에서 환경호르몬이 유발되기 쉬웠는데

요즘 과학의 발달로 전자레인지에서도 문제없네요.

 

그리고 아시죠? 뜨거운 물로는 뭔가 부족해요...

이렇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아주 진국입니다~

근데 아시죠? 모든 컵라면이 다 그렇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뜨거운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화상에 주의!!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는 뚜껑을 완전히 열어주시고!!

진짜 청양고추와 고추씨 기름을 사용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인기 만점이겠어요~

참고로 저는 맵 찔이입니다... 다음날 항 문쓰 너무 아파요...

 

그래도 오늘 여러분들에게 편의점 신메뉴를 알리고 싶어

용기를 내어 도전해 봅니다!!! 저의 이런 용기에 박수 짝짝짝

고추짬뽕 조리방법에 대한 소개예요.

일반 라면처럼 끓이시면 되는데 주의할 점은!!!

분말수프만 넣고 조리하고

이후에 조리가 끝나면 청양고추와 고추기름을 넣어요.

 

잘 모르시면 이거 처음에 한방에 다 털면 안돼요,

이유는 잘 모르지만 조리방법 하고 다르니깐요~

(조리방법을 따르셔야 100% 맛을 느끼실 수 있으니깐요~)

뚜껑을 뜯으면 조리방법에서 설명했던

분말수프, 청양고추 그리고 고추기름이 있어요.

청양고추 후레이크가 가장 기대됩니다.

얼마나 매운맛 일지.. 흐흐흐 파이어~

내일 화장실 내 항문은 활활 타오르겠죠?

짬뽕이라고 해서 저는 조금 신경을 썼어요.

편의점에서는 못하겠지만 집에서 먹는 거니깐

이 정도는 센스 있게~ 알아서 척척척

오징어 조금, 양파 조금 그리고 파도 조금!

제가 준비한 재료들을 넣어주고

끓인 뜨거운 물을 넣어주고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

시간은 적당히 돌려주시면 될 듯해요.

(어차피 뜨거운 물로 익을 테니깐 적당히..ㅎㅎㅎ)

보글보글 너무 맛있게 익은 고추짬뽕

역시 전자레인지!! 죽어가는 음식도 살려낸다는

잊지 않으셨죠?

청양고추랑 고추기름은 나중에 넣는 거

이제 넣어주시고 쉐킷 쉐킷 섞어서 드시면 돼요.

저기 가운데 보이는데 청양고추 후레이크

고추기름은 잘 보이지 않지만 한 방울까지 탈탈 털었네요.

이제 먹을 준비를 해볼까요?

라면에 김치가 없었더라면~ 무슨 맛으로 밥을 먹을까~

준비과정이 길었으니 이제 먹방 타임!!~~

저녁에 보시면 위꼴사(위가 꼴리는 사진)니,

부디 아침 아니면 낮에 보셨기를 바랍니다~~

제가 나름 센스 있게 넣었던

오징어, 양파 그리고 파 송송 들

집에서 봉지라면 먹을 때도 무조건 야채를 넣어요.

아, 콩나물이나 숙주 넣으면 씹는 맛이 업그레이드돼요~

아 청양고추 때문인지 진짜 맵긴 맵네요.

저는 그래도 집이니깐 냉장고 우유의 힘을 빌렸는데,

아 진짜 맵긴 하네요. 매운 거 먹어야 스트레스 풀린다는데

저는 이날 스트레스도 딱히 없었는데ㅜㅜㅋㅋㅋ

 

귀여운 양이의 불타는 고추짬뽕!

편의점에서 매운거 드실 분 도전해보세요!!!! (도전은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