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강원도 강릉 카라반파크 강원도 여행 추천

계절에 상관없이 늘 사랑받는 여행지 강원도 강릉, 여름에는 시원하고 파란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도시 속 일상을 떠나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파도 소리를 듣기 위해 찾는 이곳 강원도 강릉 카라반파크(현재 Seacaravan으로 변경)입니다. 일반적인 호텔과 리조트에서의 여행이 질리셨다면 이색적인 숙박으로 카라반에서 생활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카라반 내부에 화장실, 샤워실, 인덕션, 히터, 에어컨, 텔레비전, 와이파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으니 지내시는 동안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카라반이라는 캠핑카에서 지내는 이색적인 경험이 강원도 강릉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강릉 카라반파크의 특징은 바로 앞에 바다가 있다는 점입니다. 날씨가 좋은 여름철에는 해수욕과 서핑을 즐길 수 있으며 근처 5분 거리에 사천해수욕장, 경포해수욕장이 있기 때문에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아주 최적의 장소입니다. 여름이 아닌 다른 계절인 봄, 가을, 겨울에는 물이 차가워 아쉽게 물놀이를 즐길 수는 없지만 파도소리를 들으며 독서를 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그 외 활동으로 낚시가 가능하니 가성비 대비 분위기 좋은 최고의 휴가 공간입니다. 또한 저녁에는 바닷가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낭만 그리고 재미를 가져다주는 불꽃놀이가 빠질 수 없겠죠? 

침대 바로 앞에는 텔레비젼이 있으니 암막 커튼으로 영화 시청도 가능하며 저녁에 잠들 때 조용한 파도소리에 취해 숙면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에 커튼 사이로 비추는 일출의 햇빛에 눈을 비비며 일어나서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정동진을 찾으시는데 정동진과 가깝지는 않지만(차로 약 30분 거리) 연말에 카라반 예약하고 새해 첫 일출을 따뜻한 카라반 내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저도 연말과 새해에는 이용하지 못했으나 좋을 거 같다는 의견입니다.) 참고로 카라반 내부에서는 아쉽게도 냄새가 빠지지 않는다고 하여 프라이팬을 이용한 음식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내부에서는 냄비를 이용한 라면, 따뜻한 국물이 있는 요리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프라이펜 사용이 안된다고 너무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외부에 바베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관리사무실에 이야기하면 바베큐 사용이 가능합니다. 역시 여행 와서 바베큐를 빠뜨리면 섭섭하겠죠? 그릴, 숯, 석쇠 등을 제공하며 입구에 위치한 관리사무실에 이야기하면 2만 원의 선지급으로 저녁 식사 때 이용이 가능하며 바베큐 시설 이용 시간에는 제한이 없으나 9시 전에는 이야기하셔야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한 가지 팁으로 군것질 거리나 저녁 식사 거리는 주변에 큰 마트가 없기 때문에 오시는 길에 강릉 시내에 있는 이마트, 홈플러스와 같은 마트에서 들리셔서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도시 속 일상에서는 느낄 수 없는 오션뷰가 펼쳐지는 나만의 공간 강원도 강릉 카라반파크 어떠신가요? 성수기가 아닐 때는 1박에 평균 8만원 정도이며 성수기 때 15만 원 정도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설은 전체적으로 시설 깔끔하며 세면도구는 수건만 제공되니 치약, 칫솔 등 필요한 세면품은 각자 챙기셔야 되고 체크인은 오후 3시 그리고 체크아웃은 11시니깐 시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길 바랍니다.  여름에 찾지 않더라도 강원도 봄 여행, 가을 여행, 겨울 여행으로 즐기기에 너무 좋을 거 같은 강원도 강릉 카라반파크(현재 Seacaravan이라고 불림) 강원도 여행지로 추천 드립니다.